https://cafe.daum.net/RKBO
공신력 높은 기자들 사이에서 엔조의 레알 개인 합의가 마무리 되었다는거 보면 점점 레알행이 가시화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첼시팬 입장으로썬 엔조가 알론소 밑에서 더 좋은 퍼포먼스를 보여주길 바라는 마음이 있었지만 선수 개인의 마음이 떠났으니 더 잡고 싶지는 않네요 제 가격에 팔기만 하면 오케이입니다
오히려 엔조를 판 돈으로 팀을 알론소 입맛에 어떻게 짜줄지에 대해서 기대가 되는 부분인 것 같습니다
언제나 이적시장은 참 재밌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三⭐ Ash&36 작성시간 26.06.18 마음이 떠난건 어쩔수없죠 ㅠㅠ
-
답댓글 작성자三⭐ 아사시&29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남미 선수들이 mz하긴하네요 올때도 언해피 띄우고 오더니..
-
작성자√KIA。주르르^17 작성시간 26.06.18 하... 알론소 잘해라..
리버풀 전 빼고.. -
답댓글 작성자三⭐ 아사시&29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이라올라의 리버풀도 엄청 기대가 됩니다...! 진짜 잘 데려온거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KIA。주르르^17 작성시간 26.06.18 三⭐ 아사시&29 전술 색 입히려면 오래 걸릴텐데 담시즌 중반까지는 걍 어떤 축구를 추구하는지 컬러만 보여줘도 좋을듯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