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삼성 三⭐ (V11)

돌아온 월드컵 국대경기

작성자三⭐가면라이더&52|작성시간26.06.19|조회수7 목록 댓글 2
https://cafe.daum.net/RKBO

이기는게 좋겠지만은
개인적인 시선에서는 비판적인 생각이 드는 월드컵 경기입니다
응원하는 선수는 우리 감자의 자존심 이기혁인데 이번경기에서도 스타팅으로 나올지가 기대되네요
또 양현준도 얼른 월드컵 첫경기 데뷔했으면 하는 따름입니다
암튼 선수들 모두 화이팅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三⭐ 아사시&29 | 작성시간 26.06.19 아쉽네여 ㅠㅠ
  • 작성자√KIA。주르르^17 | 작성시간 26.06.19 ㅏ.. 이기혁 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