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afe.daum.net/RKBO
이기는게 좋겠지만은
개인적인 시선에서는 비판적인 생각이 드는 월드컵 경기입니다
응원하는 선수는 우리 감자의 자존심 이기혁인데 이번경기에서도 스타팅으로 나올지가 기대되네요
또 양현준도 얼른 월드컵 첫경기 데뷔했으면 하는 따름입니다
암튼 선수들 모두 화이팅
다음검색
이기는게 좋겠지만은
개인적인 시선에서는 비판적인 생각이 드는 월드컵 경기입니다
응원하는 선수는 우리 감자의 자존심 이기혁인데 이번경기에서도 스타팅으로 나올지가 기대되네요
또 양현준도 얼른 월드컵 첫경기 데뷔했으면 하는 따름입니다
암튼 선수들 모두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