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삼성 三⭐ (V11)

(97/150) 점심을 먹었는데 배고파요

작성자三⭐ 아사시&29|작성시간26.06.19|조회수5 목록 댓글 2
https://cafe.daum.net/RKBO

점심 메뉴로 제육이 나온다길래 신나서 먹으러 갔는데 너무 조금 주셨음... 왤케 손이 작으신건지 ㅠㅠ
오늘은 아침도 안먹어서 배가 엄청 고팠었는데 덕분에 점심을 먹었는데도 배가 고픈 슬픈 상황입니다...
그렇다고 간식으로 과자 먹기엔 몸에 안좋아서 또 손이 안가고...
슬프다슬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KIA。주르르^17 | 작성시간 26.06.19 제육 적게주는건 범죄인데
  • 답댓글 작성자三⭐ 아사시&29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진짜 너무 서운했습니다 ㅜ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