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삼성 三⭐ (V11)

(99/150) 트레이 영 옵트아웃

작성자三⭐ 아사시&29|작성시간26.06.19|조회수13 목록 댓글 1
https://cafe.daum.net/RKBO

워싱턴 위자드의 트레이영이 선수옵션을 발동해 옵트아웃을 하여 1년 50m을 포기하고 fa가 되었습니다
아무래도 트레이 영 입장에선 장기 계약을 위해 옵트아웃을 선택할 거 같은데 부상으로 지난 시즌을 꽤 날린걸 싱각하면 과연 어느정도의 계약을 받을지는 궁금하네요
꽤 많은 분들이 3년 100m 정도를 예상하고 있긴 합니다만 이것보다 적게 받을 가능성도 꽤 높다고 생각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LG 윤하∞48 | 작성시간 26.06.19 왓?!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