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afe.daum.net/RKBO
워싱턴 위자드의 트레이영이 선수옵션을 발동해 옵트아웃을 하여 1년 50m을 포기하고 fa가 되었습니다
아무래도 트레이 영 입장에선 장기 계약을 위해 옵트아웃을 선택할 거 같은데 부상으로 지난 시즌을 꽤 날린걸 싱각하면 과연 어느정도의 계약을 받을지는 궁금하네요
꽤 많은 분들이 3년 100m 정도를 예상하고 있긴 합니다만 이것보다 적게 받을 가능성도 꽤 높다고 생각해요
다음검색
워싱턴 위자드의 트레이영이 선수옵션을 발동해 옵트아웃을 하여 1년 50m을 포기하고 fa가 되었습니다
아무래도 트레이 영 입장에선 장기 계약을 위해 옵트아웃을 선택할 거 같은데 부상으로 지난 시즌을 꽤 날린걸 싱각하면 과연 어느정도의 계약을 받을지는 궁금하네요
꽤 많은 분들이 3년 100m 정도를 예상하고 있긴 합니다만 이것보다 적게 받을 가능성도 꽤 높다고 생각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