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afe.daum.net/RKBO
아쉽네여...
생각외로 잘 버텨냈는데
의외의 장면에서 실점을 한것이 너무 아쉽...
김승규를 탓하는건 아니지만 항상 중요할때 실수를 하는것이
너무 아쉬움...
옛날 울산시절 포항전 모습이 오마주 되네여 ㅋㅋㅋㅋ
다음검색
아쉽네여...
생각외로 잘 버텨냈는데
의외의 장면에서 실점을 한것이 너무 아쉽...
김승규를 탓하는건 아니지만 항상 중요할때 실수를 하는것이
너무 아쉬움...
옛날 울산시절 포항전 모습이 오마주 되네여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