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삼성 三⭐ (V11)

멕시코전 후기

작성자三⭐ 노팅험&89|작성시간26.06.19|조회수23 목록 댓글 2
https://cafe.daum.net/RKBO

아쉽네여...

 

생각외로 잘 버텨냈는데

 

의외의 장면에서 실점을 한것이 너무 아쉽...

 

김승규를 탓하는건 아니지만 항상 중요할때 실수를 하는것이 

 

너무 아쉬움...

 

옛날 울산시절 포항전 모습이 오마주 되네여 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三⭐ 아사시&29 | 작성시간 26.06.19 남아공전에서 무승부 이상만 하면 되니 힘내봅시다 ㅠㅠ
  • 작성자√KIA。주르르^17 | 작성시간 26.06.19 아쉬워라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