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삼성 三⭐ (V11)

비가내리네용

작성자三⭐가면라이더&52|작성시간26.06.19|조회수8 목록 댓글 4
https://cafe.daum.net/RKBO

오늘 우산 안들고 갔는데 비가 내렸습니다

최근에 귀찮다고 가방 내팽겨두고 다닌 업보를 바로 받음

근데 하지만 담배 핸드폰 지갑만 있으면 편안한걸

점점 미니미해지고 있습니다

주머니에 넣어도 안불편한거만 들고다님

그결과 비맞고 집에 들어옴

바로 씻었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KIA。주르르^17 | 작성시간 26.06.19 빨래늘었구만 ㅠㅠ
  • 작성자三⭐ 아사시&29 | 작성시간 26.06.20 영국인 마인드 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三⭐가면라이더&5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혐성국 마인드라뇻
  • 답댓글 작성자三⭐ 아사시&29 | 작성시간 26.06.20 三⭐가면라이더&52 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