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afe.daum.net/RKBO
오늘 우산 안들고 갔는데 비가 내렸습니다
최근에 귀찮다고 가방 내팽겨두고 다닌 업보를 바로 받음
근데 하지만 담배 핸드폰 지갑만 있으면 편안한걸
점점 미니미해지고 있습니다
주머니에 넣어도 안불편한거만 들고다님
그결과 비맞고 집에 들어옴
바로 씻었답니다
다음검색
오늘 우산 안들고 갔는데 비가 내렸습니다
최근에 귀찮다고 가방 내팽겨두고 다닌 업보를 바로 받음
근데 하지만 담배 핸드폰 지갑만 있으면 편안한걸
점점 미니미해지고 있습니다
주머니에 넣어도 안불편한거만 들고다님
그결과 비맞고 집에 들어옴
바로 씻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