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삼성 三⭐ (V11)

크로스 게임을 봤습니다

작성자三⭐ A. Pujols&5|작성시간26.06.19|조회수7 목록 댓글 4

https://cafe.daum.net/RKBO

 

다음은 미유키임
?
개인적으로는 러프>H2>터치>크로스게임이 아닌가...
준수한 작품이긴 하나 3대장에는 좀 못 미치는 느낌
아님 말고
그래도 나름 재밌어서 1번 더 정주행해야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KIA。주르르^17 | 작성시간 26.06.19 알크보의 자랑 미윾키
  • 답댓글 작성자三⭐ A. Pujols&5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현빈아 활동이나 해라
  • 작성자三⭐ 아사시&29 | 작성시간 26.06.20 H2 진짜 재밌게 봤었는데 러프가 h2보다 재밌군요...정주행 가야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三⭐ A. Pujols&5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물론 지극히 개인적인 견해지만 러프의 짧으면서도 굵고 완성도 있는 이야기와 역대급 결말을 보면 굉장히 높게 평가하지 않을 수가 없습니다

    야구 소재 만화가 아닐 뿐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