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afe.daum.net/RKBO
다음은 미유키임
?
개인적으로는 러프>H2>터치>크로스게임이 아닌가...
준수한 작품이긴 하나 3대장에는 좀 못 미치는 느낌
아님 말고
그래도 나름 재밌어서 1번 더 정주행해야겠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KIA。주르르^17 작성시간 26.06.19 알크보의 자랑 미윾키
-
답댓글 작성자三⭐ A. Pujols&5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현빈아 활동이나 해라
-
작성자三⭐ 아사시&29 작성시간 26.06.20 H2 진짜 재밌게 봤었는데 러프가 h2보다 재밌군요...정주행 가야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三⭐ A. Pujols&5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물론 지극히 개인적인 견해지만 러프의 짧으면서도 굵고 완성도 있는 이야기와 역대급 결말을 보면 굉장히 높게 평가하지 않을 수가 없습니다
야구 소재 만화가 아닐 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