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삼성 三⭐ (V11)

(102/150) 어쩌다 이기면 다시 지면 되고~

작성자三⭐ 아사시&29|작성시간26.06.19|조회수10 목록 댓글 2
https://cafe.daum.net/RKBO

이 실력으로 뭔 콜라보를 한다고 ㅋㅋ
용병 맘에 드는 사람이 없네요
팀 운영을 도대체 무슨 생각으로 하는건지 당최 모르겠습니다
9등 박은김에 그냥 10등 시원하게 박고 단장 감코 전부 나가줬으면 좋겠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KIA。주르르^17 | 작성시간 26.06.19 슬퍼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三⭐ 아사시&29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