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afe.daum.net/RKBO
이 실력으로 뭔 콜라보를 한다고 ㅋㅋ
용병 맘에 드는 사람이 없네요
팀 운영을 도대체 무슨 생각으로 하는건지 당최 모르겠습니다
9등 박은김에 그냥 10등 시원하게 박고 단장 감코 전부 나가줬으면 좋겠어요
다음검색
이 실력으로 뭔 콜라보를 한다고 ㅋㅋ
용병 맘에 드는 사람이 없네요
팀 운영을 도대체 무슨 생각으로 하는건지 당최 모르겠습니다
9등 박은김에 그냥 10등 시원하게 박고 단장 감코 전부 나가줬으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