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afe.daum.net/RKBO
이제 10등도 머지 않았네요
솔직히 요즘 야구를 안봐서
화나는 건 없는데
야구보는 즐거움을 빼앗긴 것 같아 슬픕니다
참.. 착잡하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三⭐ 아사시&29 작성시간 26.06.19 뭔가 안보려고는 하는데 습관적으로 점수 확인하고 있는 저를 발견하였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三⭐ 김세민Jr.&34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아무리 못해도 응원해주는 팬들이 있는데 좀 정신차리고 했으면 좋겠네요ㅠ
-
답댓글 작성자三⭐ 아사시&29 작성시간 26.06.19 三⭐ 김세민Jr.&34 정말 싹~다 갈아엎어야해요 ㅜㅜ
-
작성자√KIA。주르르^17 작성시간 26.06.19 눈물이나는군여
-
답댓글 작성자三⭐ 김세민Jr.&34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