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삼성 三⭐ (V11)

오늘도 졌군요

작성자三⭐ 김세민Jr.&34|작성시간26.06.19|조회수12 목록 댓글 5

https://cafe.daum.net/RKBO

이제 10등도 머지 않았네요

솔직히 요즘 야구를 안봐서

화나는 건 없는데

야구보는 즐거움을 빼앗긴 것 같아 슬픕니다

참.. 착잡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三⭐ 아사시&29 | 작성시간 26.06.19 뭔가 안보려고는 하는데 습관적으로 점수 확인하고 있는 저를 발견하였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三⭐ 김세민Jr.&34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아무리 못해도 응원해주는 팬들이 있는데 좀 정신차리고 했으면 좋겠네요ㅠ
  • 답댓글 작성자三⭐ 아사시&29 | 작성시간 26.06.19 三⭐ 김세민Jr.&34 정말 싹~다 갈아엎어야해요 ㅜㅜ
  • 작성자√KIA。주르르^17 | 작성시간 26.06.19 눈물이나는군여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三⭐ 김세민Jr.&34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