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삼성 三⭐ (V11)

(102/150) 비가 엄청 많이 오네요

작성자三⭐ 아사시&29|작성시간26.06.20|조회수2 목록 댓글 1
https://cafe.daum.net/RKBO

본격적으로 장마가 시작되려나봅니다
비오는 날은 너무 습한데 땀도 많은 편이라 잠깐만 나갔다와도 옷이 너무 축축해져요 ㅠㅠ 찝찝해서 참 싫습니다..
날씨가 흐려서 자외선이 적은건 그나마 장점이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KIA。주르르^17 | 작성시간 26.06.20 꿉꿉한게 시러욧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