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afe.daum.net/RKBO
본격적으로 장마가 시작되려나봅니다
비오는 날은 너무 습한데 땀도 많은 편이라 잠깐만 나갔다와도 옷이 너무 축축해져요 ㅠㅠ 찝찝해서 참 싫습니다..
날씨가 흐려서 자외선이 적은건 그나마 장점이네요
다음검색
본격적으로 장마가 시작되려나봅니다
비오는 날은 너무 습한데 땀도 많은 편이라 잠깐만 나갔다와도 옷이 너무 축축해져요 ㅠㅠ 찝찝해서 참 싫습니다..
날씨가 흐려서 자외선이 적은건 그나마 장점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