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삼성 三⭐ (V11)

(47/150) 비가 그쳤어요

작성자三⭐ 아마나이&17|작성시간26.06.20|조회수7 목록 댓글 2
https://cafe.daum.net/RKBO

비가 그치고 해가 뜨면서 더우면서 엄청 습한 날씨가 완성되어 버렸네요

 

에어컨이 없으면 살아갈 수 없는 날씨입니다

 

그래서 오늘도 카페로 피신 왔습니다

 

힘들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三⭐ 아사시&29 | 작성시간 26.06.20 걸으면 이게 사우나에 있는건지 헷갈릴 정도네요
  • 작성자√KIA。주르르^17 | 작성시간 26.06.20 밖에 비온다 주륵주륵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