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afe.daum.net/RKBO
처음에 복붙 증강들이 많아서 여론이 안좋아서 안하고 있다가
이번에 다시 패치된 아수라장을 해보고 있는데
스킬 퀘스트가 확실히 재밌는거 같네요
그리고 무지성으로 폭죽이랑 눈덩이 안가는 것도 좋은거 같아요
오늘은 아수라장이다잇
다음검색
처음에 복붙 증강들이 많아서 여론이 안좋아서 안하고 있다가
이번에 다시 패치된 아수라장을 해보고 있는데
스킬 퀘스트가 확실히 재밌는거 같네요
그리고 무지성으로 폭죽이랑 눈덩이 안가는 것도 좋은거 같아요
오늘은 아수라장이다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