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삼성 三⭐ (V11)

(104/150) 아수라장 재밌네요

작성자三⭐ 아사시&29|작성시간26.06.20|조회수10 목록 댓글 1
https://cafe.daum.net/RKBO

처음에 복붙 증강들이 많아서 여론이 안좋아서 안하고 있다가
이번에 다시 패치된 아수라장을 해보고 있는데
스킬 퀘스트가 확실히 재밌는거 같네요
그리고 무지성으로 폭죽이랑 눈덩이 안가는 것도 좋은거 같아요
오늘은 아수라장이다잇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KIA。주르르^17 | 작성시간 26.06.20 고수 ㄷㄷ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