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삼성 三⭐ (V11)

오랜만에 이겼어요

작성자三⭐ 김세민Jr.&34|작성시간26.06.20|조회수11 목록 댓글 4

https://cafe.daum.net/RKBO

오늘 봉사다녀오고 시험공부하기 싫어서

간만에 야구 좀 챙겨봤는데

다행히 이겨주면서

기분 좋게 시험 공부를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게임에선 김재환이 무려 홈런 세개를 치면서

좋은 활약을 보여줬습니다

덕분에 드디어 타율 2할도 넘겼구요

?

암튼 내일도 좀 이겨서

간만에 위닝 좀 가져왔으면 좋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三⭐ 아사시&29 | 작성시간 26.06.20 승리 야-호
  • 답댓글 작성자三⭐ 김세민Jr.&34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KIA。주르르^17 | 작성시간 26.06.20 봉사 자주 하셔야겠네
    ?
  • 답댓글 작성자三⭐ 김세민Jr.&34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