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afe.daum.net/RKBO
오늘 봉사다녀오고 시험공부하기 싫어서
간만에 야구 좀 챙겨봤는데
다행히 이겨주면서
기분 좋게 시험 공부를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게임에선 김재환이 무려 홈런 세개를 치면서
좋은 활약을 보여줬습니다
덕분에 드디어 타율 2할도 넘겼구요
?
암튼 내일도 좀 이겨서
간만에 위닝 좀 가져왔으면 좋겠습니다
다음검색
오늘 봉사다녀오고 시험공부하기 싫어서
간만에 야구 좀 챙겨봤는데
다행히 이겨주면서
기분 좋게 시험 공부를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게임에선 김재환이 무려 홈런 세개를 치면서
좋은 활약을 보여줬습니다
덕분에 드디어 타율 2할도 넘겼구요
?
암튼 내일도 좀 이겨서
간만에 위닝 좀 가져왔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