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삼성 三⭐ (V11)

아침부터 빈거리

작성자三⭐가면라이더&52|작성시간26.06.21|조회수9 목록 댓글 1
https://cafe.daum.net/RKBO

 

놀러나와씁니다
예상보다 일찍 도착해서 농땡이피우고 잇슴니다
다른사람들 오면 피시방 올라가려구요
아 내일 출근하기 싫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KIA。주르르^17 | 작성시간 26.06.21 new 누군가오ㅏ 같은 자리를 방문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