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afe.daum.net/RKBO
일본과 튀니지의 경기가 4:0으로 끝났습니다
튀니지가 상대적 약팀이라고는 하나 90분 내내 일본이 압도적인 경기력을 보여주었습니다
특히 공격전개에서 엄청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는데 전개 과정이나 속도에서 더는 아시아급이 아닌듯한 느낌이 많이 들었네요
선수선수의 퀄리티도 뛰어나지만 팀으로써의 조직력과 전술 준비가 엄청 뛰어난거 같고 무엇보다 이런 기반을 만들어낸 일본 축구 시스템이 참 부럽네요
어디까지 올라갈지 기대됩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