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삼성 三⭐ (V11)

(108/150) 6주차 목표

작성자三⭐ 아사시&29|작성시간26.06.21|조회수10 목록 댓글 3
https://cafe.daum.net/RKBO

정규시즌의 마지막 주차네요
이번주차도 선발로 뛰게 되었습니다
5주차때 뽀록이 다 드러나서 성적은 폭망했지만 괜찮아 나는 신인이니깐
여기서 더 성적이 낮아지진 않겠죠 조금 반등했으면!
유종의 미를 거둬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三⭐ 배찬승&1 | 작성시간 26.06.21 6주차에는 꼭 선발승을ㄱㄱ
  • 답댓글 작성자三⭐ 아사시&29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5이닝을 먹을수 있을지 ㅋㅋㅋㅋㅋ
  • 작성자√KIA。주르르^17 | 작성시간 26.06.21 화이팅임미다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