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afe.daum.net/RKBO
정규시즌의 마지막 주차네요
이번주차도 선발로 뛰게 되었습니다
5주차때 뽀록이 다 드러나서 성적은 폭망했지만 괜찮아 나는 신인이니깐
여기서 더 성적이 낮아지진 않겠죠 조금 반등했으면!
유종의 미를 거둬줘
다음검색
정규시즌의 마지막 주차네요
이번주차도 선발로 뛰게 되었습니다
5주차때 뽀록이 다 드러나서 성적은 폭망했지만 괜찮아 나는 신인이니깐
여기서 더 성적이 낮아지진 않겠죠 조금 반등했으면!
유종의 미를 거둬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