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afe.daum.net/RKBO
1회에 4피홈런 쳐맞으면 져야지
개두산 빠따로는 4점 따줄수가 없는데 개쳐맞고 졌습니다 5위만 하면 연패 박는거 같은데 왜 이러지
?
암튼 아쉽지만 플렉센 돌아오면 잭로그가 바뀔듯
?
다음검색
1회에 4피홈런 쳐맞으면 져야지
개두산 빠따로는 4점 따줄수가 없는데 개쳐맞고 졌습니다 5위만 하면 연패 박는거 같은데 왜 이러지
?
암튼 아쉽지만 플렉센 돌아오면 잭로그가 바뀔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