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삼성 三⭐ (V11)

스윕당했네요

작성자三⭐ 이남윤Jr.&16|작성시간26.06.21|조회수9 목록 댓글 6

https://cafe.daum.net/RKBO

1회에 4피홈런 쳐맞으면 져야지 
개두산 빠따로는 4점 따줄수가 없는데 개쳐맞고 졌습니다 5위만 하면 연패 박는거 같은데 왜 이러지
?
암튼 아쉽지만 플렉센 돌아오면 잭로그가 바뀔듯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三⭐ 이남윤Jr.&16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ㄹㅇ
  • 작성자三⭐ 아사시&29 | 작성시간 26.06.21 잭로그가 이렇게 맞을줄은 상상도 못했네여
  • 답댓글 작성자三⭐ 이남윤Jr.&16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1이닝 4피홈런은 충격이네요
  • 작성자√KIA。주르르^17 | 작성시간 26.06.21 슬퍼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三⭐ 이남윤Jr.&16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