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삼성 三⭐ (V11)

오늘은 이겼다

작성자三⭐ 배찬승&1|작성시간26.06.21|조회수6 목록 댓글 2
https://cafe.daum.net/RKBO

어제의 박진만의 미친 짓을 봐버려서

 

오늘은 좀 마음을 비우기도 했고

 

대구에서 경주로 다시 이동하느라

 

경기를 못보기도 했는데

 

다행히 이겼네요

 

보니까 허용한 출루는 많은데 점수는 적게 줌

 

꾸역꾸역 잘 막았구나

 

그래그래

 

다음주는 전승하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三⭐ 아사시&29 | 작성시간 26.06.21 대 삼 성
  • 작성자√KIA。주르르^17 | 작성시간 26.06.21 부럽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