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afe.daum.net/RKBO
어제의 박진만의 미친 짓을 봐버려서
오늘은 좀 마음을 비우기도 했고
대구에서 경주로 다시 이동하느라
경기를 못보기도 했는데
다행히 이겼네요
보니까 허용한 출루는 많은데 점수는 적게 줌
꾸역꾸역 잘 막았구나
그래그래
다음주는 전승하렴
다음검색
어제의 박진만의 미친 짓을 봐버려서
오늘은 좀 마음을 비우기도 했고
대구에서 경주로 다시 이동하느라
경기를 못보기도 했는데
다행히 이겼네요
보니까 허용한 출루는 많은데 점수는 적게 줌
꾸역꾸역 잘 막았구나
그래그래
다음주는 전승하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