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삼성 三⭐ (V11)

주말 내내 잠만 잔 듯?

작성자三⭐ 배찬승&1|작성시간26.06.21|조회수8 목록 댓글 1
https://cafe.daum.net/RKBO

주말의 절반을 잠 자는 데 보낸 것 같습니다

 

근데 그럴만도 합니다

 

누적된 피로가 장난 아니었거든요

 

암튼 그래서 이번 주말 잠을 좀 자서 피로를 좀 회복했습니다

 

다행이네요

 

이제 다시 몸을 굴려볼까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KIA。주르르^17 | 작성시간 26.06.21 이번 주말은 우리부부도 잠만 잔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