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afe.daum.net/RKBO
무사만루에서 밀어내기 사구 맞을때 키자마자 삼구삼진 세번 당하고 화나서 껐는데
이걸 이기네요
성격 참 이상한 팀이에요
암튼 오랜만에 위닝시리즈를 하긴 했네요
다음주에도 문자 중계 위주로만 볼거 같긴한데 암튼 이겨줘
제가 안보니깐 계속 이기는거 같은데 이대로만 ㄱㄱ
다음검색
무사만루에서 밀어내기 사구 맞을때 키자마자 삼구삼진 세번 당하고 화나서 껐는데
이걸 이기네요
성격 참 이상한 팀이에요
암튼 오랜만에 위닝시리즈를 하긴 했네요
다음주에도 문자 중계 위주로만 볼거 같긴한데 암튼 이겨줘
제가 안보니깐 계속 이기는거 같은데 이대로만 ㄱ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