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삼성 三⭐ (V11)

(49/150) 재획하면서 글쓰기

작성자三⭐ 아마나이&17|작성시간26.06.21|조회수10 목록 댓글 4
https://cafe.daum.net/RKBO

메이플이 또 방학을 맞이해서 신캐를 냈죠

 

바로 레테인데요

 

저는 이번 방학에 레테를 할 예정입니다

 

캐릭 컨셉 자체가 소환수를 이용해서 싸우는지라 사냥이 굉장히 편한데요

 

오늘 마침 사냥 이벤트 썬데이라서 재획을 좀 해볼까 하는데 막간을 이용해서 글을 좀 쓰려고요

 

오늘 10개는 써둬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三⭐ 배찬승&1 | 작성시간 26.06.21 제 친한 동기도 열심히 메이플 중이던데
  • 답댓글 작성자三⭐ 아마나이&17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신캐이쁨
  • 작성자√KIA。주르르^17 | 작성시간 26.06.21 10글은 좀 지리네
  • 답댓글 작성자三⭐ 아마나이&17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가즈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