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afe.daum.net/RKBO
메이플이 또 방학을 맞이해서 신캐를 냈죠
바로 레테인데요
저는 이번 방학에 레테를 할 예정입니다
캐릭 컨셉 자체가 소환수를 이용해서 싸우는지라 사냥이 굉장히 편한데요
오늘 마침 사냥 이벤트 썬데이라서 재획을 좀 해볼까 하는데 막간을 이용해서 글을 좀 쓰려고요
오늘 10개는 써둬야;;
다음검색
메이플이 또 방학을 맞이해서 신캐를 냈죠
바로 레테인데요
저는 이번 방학에 레테를 할 예정입니다
캐릭 컨셉 자체가 소환수를 이용해서 싸우는지라 사냥이 굉장히 편한데요
오늘 마침 사냥 이벤트 썬데이라서 재획을 좀 해볼까 하는데 막간을 이용해서 글을 좀 쓰려고요
오늘 10개는 써둬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