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삼성 三⭐ (V11)

(50/150) 오늘 야구는 이겼네요

작성자三⭐ 아마나이&17|작성시간26.06.21|조회수9 목록 댓글 2
https://cafe.daum.net/RKBO

오늘은 쓱이 에레디아의 홈런과 함께 이겼어요

 

김재환에 더불어 에레디아까지 장타력을 뽐내주면 더할나위없어 좋겠어요

 

확실히 고명준과 전의산이 합류하고 난 후부터 그래도 연패때의 암울했던 분위기 보다는 좀 나은거같기도..

 

 올스타 브레이크 끝나고 좀 잘해줬으몈 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KIA。주르르^17 | 작성시간 26.06.21 역시 약사님이야
  • 답댓글 작성자三⭐ 아마나이&17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먹은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