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1/150) 날씨가 꾸리해요 작성자三⭐ 아마나이&17|작성시간26.06.21|조회수4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cafe.daum.net/RKBO꾸리하다라는건 흐리고 좀 비올거같다는겁니다 아마 대구 사투리일걸요 요며칠간 비가 왔다가 안왔다가 좀 날씨가 동남아마냥 왔다리갔다리하네요 이럴땐 에어컨 있는 카페나 피시방이 최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KIA。주르르^17 | 작성시간 26.06.21 꾸리꾸리 답댓글 작성자三⭐ 아마나이&17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꿀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