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삼성 三⭐ (V11)

(51/150) 날씨가 꾸리해요

작성자三⭐ 아마나이&17|작성시간26.06.21|조회수4 목록 댓글 2
https://cafe.daum.net/RKBO

꾸리하다라는건 흐리고 좀 비올거같다는겁니다

 

아마 대구 사투리일걸요

 

요며칠간 비가 왔다가 안왔다가 좀 날씨가 동남아마냥 왔다리갔다리하네요

 

이럴땐 에어컨 있는 카페나 피시방이 최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KIA。주르르^17 | 작성시간 26.06.21 꾸리꾸리
  • 답댓글 작성자三⭐ 아마나이&17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꿀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