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삼성 三⭐ (V11)

이게 얼마만에 위닝이야

작성자三⭐ 김세민Jr.&34|작성시간26.06.21|조회수6 목록 댓글 2

https://cafe.daum.net/RKBO

 

대략 2주만에 위닝시리즈인 것 같습니다

그럼에도 이번주 5할도 못 채웠지만

암튼 위닝시리즈 너무 좋네요

간만에 하이라이트 좀 보고

잘 수 있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KIA。주르르^17 | 작성시간 26.06.21 루징팀은 우러요
  • 답댓글 작성자三⭐ 김세민Jr.&34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