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afe.daum.net/RKBO
바빠서 운동을 못한지 한두달정도 된거같네요
확실히 운동을 안하니까 몸도 무겁고 컨디션이 점점 별로가 되는거 같습니다
그래서 만료되었던 헬스장 이용권을 다시 등록하고 꾸준히 다녀볼까 해요
이제 실습도 마무리되었으니 갈수 있지 않을까!!
다음검색
바빠서 운동을 못한지 한두달정도 된거같네요
확실히 운동을 안하니까 몸도 무겁고 컨디션이 점점 별로가 되는거 같습니다
그래서 만료되었던 헬스장 이용권을 다시 등록하고 꾸준히 다녀볼까 해요
이제 실습도 마무리되었으니 갈수 있지 않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