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삼성 三⭐ (V11)

(52/150) 낼부터는 진짜 헬스 등록

작성자三⭐ 아마나이&17|작성시간26.06.21|조회수9 목록 댓글 4
https://cafe.daum.net/RKBO

바빠서 운동을 못한지 한두달정도 된거같네요

 

확실히 운동을 안하니까 몸도 무겁고 컨디션이 점점 별로가 되는거 같습니다

 

그래서 만료되었던 헬스장 이용권을 다시 등록하고 꾸준히 다녀볼까 해요

 

이제 실습도 마무리되었으니 갈수 있지 않을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ㅆ≤노윤서†53 | 작성시간 26.06.21 뻥치지마
  • 답댓글 작성자三⭐ 아마나이&17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진짜야
  • 작성자√KIA。주르르^17 | 작성시간 26.06.21 스트롱맨
  • 답댓글 작성자三⭐ 아마나이&17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스트롱스트롱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