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afe.daum.net/RKBO
사실 그냥 불펜투수인 저한테 라인업 후기가 무슨의미가 있으지는 모르겠지만
그래도 한번도 후기를 안써본거같아서 써봅니다
저는 이번계 계투2번으로 나오게 되었네요실제로 출장도 비슷하게 나오는거같아요
그냥 시즌 페이스대로 쭉 밀고 블론 없이 잘 마무리했으면 좋겠습니다
다음검색
사실 그냥 불펜투수인 저한테 라인업 후기가 무슨의미가 있으지는 모르겠지만
그래도 한번도 후기를 안써본거같아서 써봅니다
저는 이번계 계투2번으로 나오게 되었네요실제로 출장도 비슷하게 나오는거같아요
그냥 시즌 페이스대로 쭉 밀고 블론 없이 잘 마무리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