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삼성 三⭐ (V11)

(53/150) 6주차 라인업 후기

작성자三⭐ 아마나이&17|작성시간26.06.21|조회수4 목록 댓글 4
https://cafe.daum.net/RKBO

사실 그냥 불펜투수인 저한테 라인업 후기가 무슨의미가 있으지는 모르겠지만

 

 

그래도 한번도 후기를 안써본거같아서 써봅니다

 

저는 이번계 계투2번으로 나오게 되었네요실제로 출장도 비슷하게 나오는거같아요

 

그냥 시즌 페이스대로 쭉 밀고 블론 없이 잘 마무리했으면 좋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三⭐ 배찬승&1 | 작성시간 26.06.21 부상 때문에 많이는 못 나오긴 할텐데 그래도 유종의 미ㄱㄱ
  • 답댓글 작성자三⭐ 아마나이&17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엥그렇군
  • 작성자√KIA。주르르^17 | 작성시간 26.06.21 팩맨띠
  • 답댓글 작성자三⭐ 아마나이&17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다친팩맨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