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삼성 三⭐ (V11)

(55/150) 운전

작성자三⭐ 아마나이&17|작성시간26.06.21|조회수10 목록 댓글 6
https://cafe.daum.net/RKBO

기름값이 전쟁여파로 많이 오른 후 한동안 자동차 타는걸 꺼리게 되었어요

 

지금까지 덥지 않을때는 그냥 산책할겸 잘 걸어다녔는데 많이 더워지고 나서는 좀 차를 타고싶네요

 

그런데 아직 정상화가 되지 않아서 타기가 부담스런 ㅠㅠ

 

빨리 정상화 되었으면 좋겠지만 빠른시일내에 되긴 힘들것같군요

 

멀리 갈 일이 없어서 다행이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三⭐ 아마나이&17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ㄹㅇㄹ심해여
  • 작성자√KIA。주르르^17 | 작성시간 26.06.21 엄청 엄청 큰차이가 날 정도인가
    좀 차이 나는 편이긴 한데 엄청 크게 느껴지진않던데

    배달 한끼 딸깍 하는게 더 무서움 ㅠ
  • 답댓글 작성자三⭐ 아마나이&17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이게 금액으로넣다보니

    꽤나 덜차는느낌;;
  • 답댓글 작성자√KIA。주르르^17 | 작성시간 26.06.22 new 三⭐ 아마나이&17 아 그렇게 비교하면 확실히 느껴지긴 할듯 ㅠㅠ
  • 작성자三⭐ 아사시&29 | 작성시간 26.06.21 신럼프의 기름 정상화가 절실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