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afe.daum.net/RKBO
기름값이 전쟁여파로 많이 오른 후 한동안 자동차 타는걸 꺼리게 되었어요
지금까지 덥지 않을때는 그냥 산책할겸 잘 걸어다녔는데 많이 더워지고 나서는 좀 차를 타고싶네요
그런데 아직 정상화가 되지 않아서 타기가 부담스런 ㅠㅠ
빨리 정상화 되었으면 좋겠지만 빠른시일내에 되긴 힘들것같군요
멀리 갈 일이 없어서 다행이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三⭐ 아마나이&17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ㄹㅇㄹ심해여
-
작성자√KIA。주르르^17 작성시간 26.06.21 엄청 엄청 큰차이가 날 정도인가
좀 차이 나는 편이긴 한데 엄청 크게 느껴지진않던데
배달 한끼 딸깍 하는게 더 무서움 ㅠ -
답댓글 작성자三⭐ 아마나이&17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이게 금액으로넣다보니
꽤나 덜차는느낌;; -
답댓글 작성자√KIA。주르르^17 작성시간 26.06.22 new
三⭐ 아마나이&17 아 그렇게 비교하면 확실히 느껴지긴 할듯 ㅠㅠ
-
작성자三⭐ 아사시&29 작성시간 26.06.21 신럼프의 기름 정상화가 절실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