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삼성 三⭐ (V11)

(56/150) 나만 육성리그 막차인가..

작성자三⭐ 아마나이&17|작성시간26.06.21|조회수14 목록 댓글 4
https://cafe.daum.net/RKBO

제가 도배하고 이런거 별로 안좋아해서 연속으로 글을 잘 안쓰는데

 

이번에는 교육리그가 달려있어서 어쩔수없이 좀 연속으로 글을 써야합니다..

 

관심도 없는 이야기들로 도배가 되어있어서 보기 싫은 분이 있을 수 있겠지만

 

진짜 너무 급해서 그런거니 조금만 양해해주세요

 

?

 

팀잔고는 소중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KIA。주르르^17 | 작성시간 26.06.21 new 아냐 좀 남아있어
  • 답댓글 작성자三⭐ 아마나이&17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아냐 급해
  • 작성자三⭐ 아사시&29 | 작성시간 26.06.21 new 치타는 울고 있다..
  • 답댓글 작성자三⭐ 아마나이&17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진짜우는중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