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afe.daum.net/RKBO
메뉴로 마늘보쌈 & 불족발이 나왔는데 정말 배불러서 저녁때까지 배가 안고플만큼 먹었어요
며칠전에 메뉴로 제육볶음이 나왔는데 조금 줘서 서러웠었는데 오늘로 잊을 수 있을거 같습니다 ㅋㅋ
다음검색
메뉴로 마늘보쌈 & 불족발이 나왔는데 정말 배불러서 저녁때까지 배가 안고플만큼 먹었어요
며칠전에 메뉴로 제육볶음이 나왔는데 조금 줘서 서러웠었는데 오늘로 잊을 수 있을거 같습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