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삼성 三⭐ (V11)

(110/150) 진짜 맛있는 점심을 먹었어요

작성자三⭐ 아사시&29|작성시간26.06.22|조회수10 목록 댓글 1
https://cafe.daum.net/RKBO

메뉴로 마늘보쌈 & 불족발이 나왔는데 정말 배불러서 저녁때까지 배가 안고플만큼 먹었어요
며칠전에 메뉴로 제육볶음이 나왔는데 조금 줘서 서러웠었는데 오늘로 잊을 수 있을거 같습니다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KIA。주르르^17 | 작성시간 26.06.22 new 보상받은 하루시군영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