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삼성 三⭐ (V11)

충전기를 학교에 두고 온 사람

작성자三⭐ 김세민Jr.&34|작성시간26.06.22|조회수6 목록 댓글 2

https://cafe.daum.net/RKBO

그래서 종강하고도

내일 학교에 가야하는 사람..

물론 2주뒤 쯤에 실습 세미나로 학교가긴 하는데

너무 이후라서 그냥 내일 바로 가려고 합니다

이왕 간 김에 밥도 좀 먹구

학교 근처에 배팅장이나 가야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KIA。주르르^17 | 작성시간 26.06.22 new 아 멍청비용 ㅠㅠ
  • 답댓글 작성자三⭐ 김세민Jr.&34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능지이슈..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