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afe.daum.net/RKBO
그래서 종강하고도
내일 학교에 가야하는 사람..
물론 2주뒤 쯤에 실습 세미나로 학교가긴 하는데
너무 이후라서 그냥 내일 바로 가려고 합니다
이왕 간 김에 밥도 좀 먹구
학교 근처에 배팅장이나 가야겠습니다
다음검색
그래서 종강하고도
내일 학교에 가야하는 사람..
물론 2주뒤 쯤에 실습 세미나로 학교가긴 하는데
너무 이후라서 그냥 내일 바로 가려고 합니다
이왕 간 김에 밥도 좀 먹구
학교 근처에 배팅장이나 가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