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삼성 三⭐ (V11)

6주차 목표

작성자三⭐ 이남윤Jr.&16|작성시간26.06.22|조회수3 목록 댓글 2

https://cafe.daum.net/RKBO

3할 30안타 10홈런 30타점
사실 타율은 이미 박아서 크게 신경 안쓰고 홈런이나 많이 쳐줬으면 좋겠네요 30홈런은 당연하게 넘겨주고 40홈런은 쳐야지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KIA。주르르^17 | 작성시간 26.06.22 new 고트 타자네
  • 답댓글 작성자三⭐ 이남윤Jr.&16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