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주차 목표 작성자三⭐ 이남윤Jr.&16|작성시간26.06.22|조회수3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cafe.daum.net/RKBO3할 30안타 10홈런 30타점사실 타율은 이미 박아서 크게 신경 안쓰고 홈런이나 많이 쳐줬으면 좋겠네요 30홈런은 당연하게 넘겨주고 40홈런은 쳐야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KIA。주르르^17 | 작성시간 26.06.22 new 고트 타자네 답댓글 작성자三⭐ 이남윤Jr.&16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ㄴ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