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afe.daum.net/RKBO
기말을 빨리 봐서 그런가 점수가 벌써 공개되었습니다
시험 복기 하면서 실수한게 많았다고 생각 했었는데 다행히 점수가 많이 까이진 않았네요
근데 중앙값이 너무 높아서 백분위가 생각보다 낮은듯합니다 ㅜㅜ
모르겠고 에쁠 주세요 교수님 plz
다음검색
기말을 빨리 봐서 그런가 점수가 벌써 공개되었습니다
시험 복기 하면서 실수한게 많았다고 생각 했었는데 다행히 점수가 많이 까이진 않았네요
근데 중앙값이 너무 높아서 백분위가 생각보다 낮은듯합니다 ㅜㅜ
모르겠고 에쁠 주세요 교수님 pl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