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삼성 三⭐ (V11)

(111/150) 기말 성적이 뜨기 시작하네요

작성자三⭐ 아사시&29|작성시간26.06.22|조회수6 목록 댓글 1
https://cafe.daum.net/RKBO

기말을 빨리 봐서 그런가 점수가 벌써 공개되었습니다
시험 복기 하면서 실수한게 많았다고 생각 했었는데 다행히 점수가 많이 까이진 않았네요
근데 중앙값이 너무 높아서 백분위가 생각보다 낮은듯합니다 ㅜㅜ
모르겠고 에쁠 주세요 교수님 plz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KIA。주르르^17 | 작성시간 26.06.22 new 기말이란것 곧 종강이란 것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