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afe.daum.net/RKBO
1이닝 나와서 무실점으로 막았네요
많이 못나오는만큼 나올땐 좀 잘던졌으면 했는데 그래도 그렇게 되어서 다행입니다
팀성적도 3등이라 정말 만족스럽습니다!!
담시즌엔 더 잘던져서 더 좋은 순위에 올려볼게용
다음검색
1이닝 나와서 무실점으로 막았네요
많이 못나오는만큼 나올땐 좀 잘던졌으면 했는데 그래도 그렇게 되어서 다행입니다
팀성적도 3등이라 정말 만족스럽습니다!!
담시즌엔 더 잘던져서 더 좋은 순위에 올려볼게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