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삼성 三⭐ (V11)

(65/150) 6주차 후기

작성자三⭐ 아마나이&17|작성시간26.06.23|조회수5 목록 댓글 0
https://cafe.daum.net/RKBO

1이닝 나와서 무실점으로 막았네요

 

많이 못나오는만큼 나올땐 좀 잘던졌으면 했는데 그래도 그렇게 되어서 다행입니다

 

팀성적도 3등이라 정말 만족스럽습니다!!

 

담시즌엔 더 잘던져서 더 좋은 순위에 올려볼게용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