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afe.daum.net/RKBO
6주차에도 지난주와 마찬가지로 꽤 좋지 않은 성적을 받았습니다만
세부기록을 살펴보니 뽀록이 한번 제대로 터져서 롯데전 7이닝 무실점을 했더라고요?
고졸 첫시즌에 선발승에 퀄스도 달성했으니 만족스러운 것 같습니다 ㅎㅎ
다음검색
6주차에도 지난주와 마찬가지로 꽤 좋지 않은 성적을 받았습니다만
세부기록을 살펴보니 뽀록이 한번 제대로 터져서 롯데전 7이닝 무실점을 했더라고요?
고졸 첫시즌에 선발승에 퀄스도 달성했으니 만족스러운 것 같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