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삼성 三⭐ (V11)

(113/150) 6주차 후기

작성자三⭐ 아사시&29|작성시간26.06.23|조회수8 목록 댓글 2
https://cafe.daum.net/RKBO

6주차에도 지난주와 마찬가지로 꽤 좋지 않은 성적을 받았습니다만
세부기록을 살펴보니 뽀록이 한번 제대로 터져서 롯데전 7이닝 무실점을 했더라고요?
고졸 첫시즌에 선발승에 퀄스도 달성했으니 만족스러운 것 같습니다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三⭐ 배찬승&1 | 작성시간 26.06.23 new 선발승ㅅㅅㅅㅅ
  • 답댓글 작성자三⭐ 아사시&29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이걸 해내네요 ㅠㅠ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