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afe.daum.net/RKBO
쌩 신인이라 뭐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로 글 쓰는거에만 열중했더니
어느새 데뷔 시즌이 끝났네요
매주 성적 나오는 날마다 엄청 떨리는 마음이었던 것 같습니다
아직 삼성의 시즌은 끝나지 않았으니 포스트시즌도 끝까지 잘 마무리해서 좋은 결과 냈으면 좋겠네요
삼성 파이팅!
다음검색
쌩 신인이라 뭐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로 글 쓰는거에만 열중했더니
어느새 데뷔 시즌이 끝났네요
매주 성적 나오는 날마다 엄청 떨리는 마음이었던 것 같습니다
아직 삼성의 시즌은 끝나지 않았으니 포스트시즌도 끝까지 잘 마무리해서 좋은 결과 냈으면 좋겠네요
삼성 파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