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삼성 三⭐ (V11)

근황

작성자三⭐ 웬디&21|작성시간26.06.23|조회수11 목록 댓글 0
https://cafe.daum.net/RKBO

최근에 일관두고 좀 쉬고있습니다 집에서 쉬니 좋네요 그리고 콘서트도 좀 다니고 있습니다 레벨 콘 안한지 넘 오래되서 이곳저곳 다닌듯 드디어 레벨컴백과함께 콘서트가 옵니다!! 이순간을 얼마나 기다렸는지.. 벌써 그날만 기다려집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