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afe.daum.net/RKBO
최근에 일관두고 좀 쉬고있습니다 집에서 쉬니 좋네요 그리고 콘서트도 좀 다니고 있습니다 레벨 콘 안한지 넘 오래되서 이곳저곳 다닌듯 드디어 레벨컴백과함께 콘서트가 옵니다!! 이순간을 얼마나 기다렸는지.. 벌써 그날만 기다려집니다
다음검색
최근에 일관두고 좀 쉬고있습니다 집에서 쉬니 좋네요 그리고 콘서트도 좀 다니고 있습니다 레벨 콘 안한지 넘 오래되서 이곳저곳 다닌듯 드디어 레벨컴백과함께 콘서트가 옵니다!! 이순간을 얼마나 기다렸는지.. 벌써 그날만 기다려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