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삼성 三⭐ (V11)

시즌후기

작성자三⭐ 웬디&21|작성시간26.06.23|조회수13 목록 댓글 2
https://cafe.daum.net/RKBO

 

홈런 30개에 234쳤네요 어느순간 캐릭이 확 뒤져서 기대도 안되고 그냥 700홈런때문에 캐릭 억지로 붙들고 있는느낌이라 의욕도 안나고 망햇으면 좋겠습니다 700400하고 죽어보자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ㅆ≤써니†43 | 작성시간 26.06.23 new 죽은 시즌이 30홈런이면 얼마나 갓캐인건지 감도안옴
  • 답댓글 작성자√KIA。Jihyo^21 | 작성시간 00:34 new ㄹㅇ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