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삼성 三⭐ (V11)

(115/150) 프로틴에 도전하게 되었습니다

작성자三⭐ 아사시&29|작성시간26.06.23|조회수7 목록 댓글 1
https://cafe.daum.net/RKBO

최근에 운동을 시작하게 되고 여러가지로 찾아보는데
단백질의 중요성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그러던 중 테이크핏을 몇번 먹어보았는데 트러블이 올라오길래
맛이나 효율이 좀 떨어지더라도 isp를 먹기로 했어요
먹고 운동 열심히 해야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KIA。주르르^17 | 작성시간 26.06.23 new 으악 후로틴 노맛노맛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