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삼성 三⭐ (V11)

종강 기념 7시간 오버워치

작성자三⭐ 김세민Jr.&34|작성시간26.06.23|조회수10 목록 댓글 3

https://cafe.daum.net/RKBO

월요일 종강 기념으로

종강 이후 해보고 싶었던

피시방에서 게임 오지게 하기를 실천했습니다

확실히 처음엔 재밌었는데

돌아보니 7시간은 좀 무리인 것 같네요

허리가 살짝 뻐근하고 몸이 찌뿌둥한..

고재영이 왜 피시방에서 100시간 살기

실패한지 알 것 같은 경험이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NC」박종진ⁿ51 | 작성시간 07:30 new 종강이야
  • 답댓글 작성자√KIA。주르르^17 | 작성시간 08:12 new 종진이야
  • 답댓글 작성자三⭐ 김세민Jr.&34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시간 50분 전 new 으악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