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SSG ≥ㅆ≤ (V3)

하 어쩌다 올스타를 나와서

작성자≥ㅆ≤은하†10|작성시간26.06.06|조회수17 목록 댓글 2

https://cafe.daum.net/RKBO

 

동군 선발 은하구요

곧 은하가 아니게 될지도 모르지만

이번 시즌도 잘하고 있어서 좋음

근데 나이 먹으니 다른 것보다 제구 떨어져서 피출루 높아지는게 티가 나긴 하는듯

하긴 근데 옛날 제구형 딱 그대로니 티가 나야 맞는 것 같군

주니어 하면 닉네임은 뭐한다니 ..

아무튼 동군 선발 은하요

이건 별개로 올스타 좀 하면서 중간개표를 없앨까 싶은데
그냥 있어야 하나 싶기도 하고 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Lo†』스바루№47 | 작성시간 26.06.06 중간개표 이젠 의미없는 것 같기도 하고요
  • 답댓글 작성자≥ㅆ≤은하†10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중간개표로 공개되는 표보다 4배 가량이 더해지는데 의미 있나 싶긴 함
    그리고 투표에 굳이 중간개표가 필요한가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