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afe.daum.net/RKBO
동군 선발 은하구요
곧 은하가 아니게 될지도 모르지만
이번 시즌도 잘하고 있어서 좋음
근데 나이 먹으니 다른 것보다 제구 떨어져서 피출루 높아지는게 티가 나긴 하는듯
하긴 근데 옛날 제구형 딱 그대로니 티가 나야 맞는 것 같군
주니어 하면 닉네임은 뭐한다니 ..
아무튼 동군 선발 은하요
이건 별개로 올스타 좀 하면서 중간개표를 없앨까 싶은데
그냥 있어야 하나 싶기도 하고 흠
다음검색
동군 선발 은하구요
곧 은하가 아니게 될지도 모르지만
이번 시즌도 잘하고 있어서 좋음
근데 나이 먹으니 다른 것보다 제구 떨어져서 피출루 높아지는게 티가 나긴 하는듯
하긴 근데 옛날 제구형 딱 그대로니 티가 나야 맞는 것 같군
주니어 하면 닉네임은 뭐한다니 ..
아무튼 동군 선발 은하요
이건 별개로 올스타 좀 하면서 중간개표를 없앨까 싶은데
그냥 있어야 하나 싶기도 하고 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