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SSG ≥ㅆ≤ (V3)

어제는 을지로행

작성자≥ㅆ≤노윤서†53|작성시간26.06.21|조회수20 목록 댓글 1
https://cafe.daum.net/RKBO

어제는 을지로를 다녀왔습니다.

 

중국집에서 자녁 먹고 전집에서 2차 먹었습니다.

 

배가 너무 불러서 8시에 쫑해버렸네요.

 

굉장히 빨리 쫑했습니다.

 

뭐 그래서 집에도 여유롭게 오고 편히 쉬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KIA。주르르^17 | 작성시간 26.06.21 멀리도 다녀왔네 ㄷㄷ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