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afe.daum.net/RKBO
비싸긴 비싸군
그래도 뭐 어쩌겠습니까
사고 싶을 때 사는 것이 최고임
비싸질지 싸질지는 아무도 모른다
자취할 때 쓰던 선풍기
접착제까지 붙였지만 이젠 날도 부러져서 이것도 새로 사고
데탑 완본체 샀으니 모니터 하나 더에 스피커까지 야무지게
돈 번다고 많이 쓰는구나
?
뭐 그렇게 사는 거지요
다음검색
비싸긴 비싸군
그래도 뭐 어쩌겠습니까
사고 싶을 때 사는 것이 최고임
비싸질지 싸질지는 아무도 모른다
자취할 때 쓰던 선풍기
접착제까지 붙였지만 이젠 날도 부러져서 이것도 새로 사고
데탑 완본체 샀으니 모니터 하나 더에 스피커까지 야무지게
돈 번다고 많이 쓰는구나
?
뭐 그렇게 사는 거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