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SSG ≥ㅆ≤ (V3)

콤피타를 산 것

작성자≥ㅆ≤은하†10|작성시간26.06.21|조회수10 목록 댓글 1

https://cafe.daum.net/RKBO

 

비싸긴 비싸군

그래도 뭐 어쩌겠습니까
사고 싶을 때 사는 것이 최고임

비싸질지 싸질지는 아무도 모른다

자취할 때 쓰던 선풍기
접착제까지 붙였지만 이젠 날도 부러져서 이것도 새로 사고
데탑 완본체 샀으니 모니터 하나 더에 스피커까지 야무지게

돈 번다고 많이 쓰는구나
?

뭐 그렇게 사는 거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KIA。주르르^17 | 작성시간 26.06.21 왜 콤파니로 봤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