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SSG ≥ㅆ≤ (V3)

옵스 6으로 끝날것인가

작성자≥ㅆ≤기마성†40|작성시간26.06.22|조회수6 목록 댓글 1
https://cafe.daum.net/RKBO

타율,타출갭은 진짜 나쁘지 않은데 장타가 너무 안 나와서 옵스가 6초반대입니다 이거 완전 현실 김하성 모드네요 옵스 6은 유지하고 끝나길 바랍니다 이번 캐릭터도 글렀네요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KIA。주르르^17 | 작성시간 26.06.22 new 피워형 성장이 느린편이다 보니 ㅠ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