옵스 6으로 끝날것인가 작성자≥ㅆ≤기마성†40|작성시간26.06.22|조회수6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cafe.daum.net/RKBO타율,타출갭은 진짜 나쁘지 않은데 장타가 너무 안 나와서 옵스가 6초반대입니다 이거 완전 현실 김하성 모드네요 옵스 6은 유지하고 끝나길 바랍니다 이번 캐릭터도 글렀네요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KIA。주르르^17 | 작성시간 26.06.22 new 피워형 성장이 느린편이다 보니 ㅠㅠ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