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afe.daum.net/RKBO
어제 우타 빅뱃볼이 성공했습니다.
좌타자가 많은 LG트윈스의 라인업이라 좌투수들한테 많이 고전했는데
갑자기 올시즌 튀어나온 송찬의, 문정빈 선수가 잘해주면서 좌투수 상대로도 승리했네요.
게다가 두 선수 모두 파워가 좋은 선수들이라 더욱더 기대가됩니다.
얼른 이재원 선수가 올라오면 더 든든해질텐데...
하... 송찬의가 주전먹고 홍창기, 문성주가 남은 한자리로 경쟁하는걸 보게되다니...
홍창기 슨슈는 수고했고 타팀가서 잘하시길 바랍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