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afe.daum.net/RKBO
무뇨즈를 영입한 리버풀
다음 영입은 디오망데입니다.
사실 이번 이적시장에서 가장 중요한 영입이죠.
살라가 나간 자리 디오망데만이 살라의 뒤를 이을 후보로 언급되고있습니다.
작년 분데스에서 굉장히 잘했고 이번 월드컵에서도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굉장히 빠른속도와 강하게 밀고들어가는 힘, 좋은 드리블을 보여주고있습니다.
게다가 나이에 맞지않게 성숙한 얼굴은 덤...
아무튼 지금 개인합의는 어느정도 뚫었고 구단간의 이적료 합의만 남았는데
상대는 라이프치히라 쉽지않고 1차 비드도 거절당하긴했지만
비드액은 계속 올리면 되는거고 결국 디오망데는 리버풀 유니폼을 입을거라 생각하긴합니다.
얼른 디오망데 끝내고 3선 미드필더 영입하면 좋겠네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