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SSG ≥ㅆ≤ (V3)

디오망데 슨슈 언제 오세요?

작성자≥ㅆ≤노윤서†53|작성시간26.06.22|조회수9 목록 댓글 3
https://cafe.daum.net/RKBO

무뇨즈를 영입한 리버풀

 

다음 영입은 디오망데입니다.

 

사실 이번 이적시장에서 가장 중요한 영입이죠.

 

살라가 나간 자리 디오망데만이 살라의 뒤를 이을 후보로 언급되고있습니다.

 

작년 분데스에서 굉장히 잘했고 이번 월드컵에서도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굉장히 빠른속도와 강하게 밀고들어가는 힘, 좋은 드리블을 보여주고있습니다.

 

게다가 나이에 맞지않게 성숙한 얼굴은 덤...

 

아무튼 지금 개인합의는 어느정도 뚫었고 구단간의 이적료 합의만 남았는데

 

상대는 라이프치히라 쉽지않고 1차 비드도 거절당하긴했지만

 

비드액은 계속 올리면 되는거고 결국 디오망데는 리버풀 유니폼을 입을거라 생각하긴합니다.

 

얼른 디오망데 끝내고 3선 미드필더 영입하면 좋겠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KIA。주르르^17 | 작성시간 26.06.22 new 디오망데 먹고 각장연 팔고 바르콜라까지 드가자
  • 답댓글 작성자≥ㅆ≤노윤서†53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응구모하 언해피 팀 이탈
  • 답댓글 작성자√KIA。주르르^17 | 작성시간 26.06.22 new ≥ㅆ≤노윤서†53 애새끼가 배가 불렀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