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SSG ≥ㅆ≤ (V3)

오런완

작성자≥ㅆ≤노윤서†53|작성시간26.06.22|조회수6 목록 댓글 2

https://cafe.daum.net/RKBO

 지금 월수금 3KM + 일 2KM 달리고 있습니다.

비오면 쉬긴합니다.

오늘도 무난하게 3키로 완주했습니다.

아마 8월부터 슬슬 5키로 뛰어야할듯.

내 목표는 잘 달리는 우가르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KIA。주르르^17 | 작성시간 26.06.22 new 재입대하심?
  • 답댓글 작성자≥ㅆ≤노윤서†53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군대때도 이렇게는 못뛰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