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afe.daum.net/RKBO
지금 월수금 3KM + 일 2KM 달리고 있습니다.
비오면 쉬긴합니다.
오늘도 무난하게 3키로 완주했습니다.
아마 8월부터 슬슬 5키로 뛰어야할듯.
내 목표는 잘 달리는 우가르테!!!
다음검색
지금 월수금 3KM + 일 2KM 달리고 있습니다.
비오면 쉬긴합니다.
오늘도 무난하게 3키로 완주했습니다.
아마 8월부터 슬슬 5키로 뛰어야할듯.
내 목표는 잘 달리는 우가르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