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afe.daum.net/RKBO
오우 영이 재계약을 했습니다.
굉장히 큰 돈이라 말이 많네요.
영 전보다 많이 떨어진건 사실이죠.
수비는 원래부터도 안됬고.
뭐 워싱턴 어린선수들 성장시키는데 도움이 되긴하겠지만
이 돈은 아닌것 같습니다 ㅋㅋ
뭔 연당 50밀 넘게 주는지;;;
다음검색
오우 영이 재계약을 했습니다.
굉장히 큰 돈이라 말이 많네요.
영 전보다 많이 떨어진건 사실이죠.
수비는 원래부터도 안됬고.
뭐 워싱턴 어린선수들 성장시키는데 도움이 되긴하겠지만
이 돈은 아닌것 같습니다 ㅋㅋ
뭔 연당 50밀 넘게 주는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