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SSG ≥ㅆ≤ (V3)

뚜레 영 4년 212밀 재계약

작성자≥ㅆ≤노윤서†53|작성시간26.06.23|조회수10 목록 댓글 1

https://cafe.daum.net/RKBO

 오우 영이 재계약을 했습니다.

굉장히 큰 돈이라 말이 많네요.

영 전보다 많이 떨어진건 사실이죠.

수비는 원래부터도 안됬고.

뭐 워싱턴 어린선수들 성장시키는데 도움이 되긴하겠지만

이 돈은 아닌것 같습니다 ㅋㅋ

뭔 연당 50밀 넘게 주는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ʕ•ᴥ•ʔ아인∨17 | 작성시간 26.06.23 new 영 아니면 이 이상 가드가 워싱턴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