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afe.daum.net/RKBO
옛날에는 그렇게 기도해도 못가던걸 지금 이렇게 가다니
ㅠㅠ
이왕 가는김에 결승도 갔으면 좋았을텐데 아무개놈이 이걸 막네요
성적도 같이 봤는데 성적도 생각보다 괜찮네요 왜지
가챠에 성공한거같으니 한번 키워봐야하나
?
다음시즌엔 알챔 결승글로 돌아올게요
다음검색
옛날에는 그렇게 기도해도 못가던걸 지금 이렇게 가다니
ㅠㅠ
이왕 가는김에 결승도 갔으면 좋았을텐데 아무개놈이 이걸 막네요
성적도 같이 봤는데 성적도 생각보다 괜찮네요 왜지
가챠에 성공한거같으니 한번 키워봐야하나
?
다음시즌엔 알챔 결승글로 돌아올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