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SSG ≥ㅆ≤ (V3)

제가 알챔 4강 갔대요

작성자≥ㅆ≤최민수†13|작성시간26.06.23|조회수12 목록 댓글 0

https://cafe.daum.net/RKBO

 옛날에는 그렇게 기도해도 못가던걸 지금 이렇게 가다니
ㅠㅠ

이왕 가는김에 결승도 갔으면 좋았을텐데 아무개놈이 이걸 막네요

성적도 같이 봤는데 성적도 생각보다 괜찮네요 왜지

가챠에 성공한거같으니 한번 키워봐야하나
?

다음시즌엔 알챔 결승글로 돌아올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