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afe.daum.net/RKBO
딱 200패도 채우고
최다 선발 등판도 달성했고
통산 이닝도 1위고
결국 이 날이 오긴 하네요.
기교파 쓰리피치 땅볼형이었던가
이래저래 장타는 그래도 덜 맞지 않았나 싶습니다
커리어는 뭐 우승 알챔 사이영 골글 올스타 다 해봤으니 된거 아닐까요
이렇게 잘해놓고 41세에 은퇴하는거 아쉽긴 한데 간다니 어쩌겠나요 ,,
동시대에 다른 강한 선발들이 있었긴 한데
길게 살았으니 그러면 된거다
이젠 타자해야지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