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SSG ≥ㅆ≤ (V3)

은퇴해버렸어요

작성자≥ㅆ≤은하†10|작성시간26.06.23|조회수20 목록 댓글 1

https://cafe.daum.net/RKBO

 

딱 200패도 채우고
최다 선발 등판도 달성했고
통산 이닝도 1위고

결국 이 날이 오긴 하네요.

기교파 쓰리피치 땅볼형이었던가
이래저래 장타는 그래도 덜 맞지 않았나 싶습니다

커리어는 뭐 우승 알챔 사이영 골글 올스타 다 해봤으니 된거 아닐까요

이렇게 잘해놓고 41세에 은퇴하는거 아쉽긴 한데 간다니 어쩌겠나요 ,,

동시대에 다른 강한 선발들이 있었긴 한데
길게 살았으니 그러면 된거다

이젠 타자해야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ʕ•ᴥ•ʔ최지훈∨54 | 작성시간 26.06.23 new 흑흑 고생하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