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롯데『Lo†』(V8)

선크림 발라야하나

작성자『Lo†』아이미№11|작성시간26.06.19|조회수9 목록 댓글 1
https://cafe.daum.net/RKBO

 솔직히는 그런거신경 안쓰고 살긴했는데
이제 인스타랑 막 쇼츠랑 이런데서 자꾸 발라야한다고
하니까 발라야하나싶기도하고 그냥 피부노화빨리오깔봐
걱정인것도있어서 한번도 바르고 산적이 없긴한데
선크림사야하나 요즘 그런 생각도 드는거같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KIA。주르르^17 | 작성시간 26.06.19 넘 끈적이고 미끌거리고 찝찝해서 싫은데 안바르면 와이프한태 등짝스매쉬당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