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afe.daum.net/RKBO
솔직히는 그런거신경 안쓰고 살긴했는데
이제 인스타랑 막 쇼츠랑 이런데서 자꾸 발라야한다고
하니까 발라야하나싶기도하고 그냥 피부노화빨리오깔봐
걱정인것도있어서 한번도 바르고 산적이 없긴한데
선크림사야하나 요즘 그런 생각도 드는거같아요
다음검색
솔직히는 그런거신경 안쓰고 살긴했는데
이제 인스타랑 막 쇼츠랑 이런데서 자꾸 발라야한다고
하니까 발라야하나싶기도하고 그냥 피부노화빨리오깔봐
걱정인것도있어서 한번도 바르고 산적이 없긴한데
선크림사야하나 요즘 그런 생각도 드는거같아요